자연드림 이야기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식품과 생활용품
자연드림 치유학교   치유와 힐링 정보   체험 후기  


알립니다
새소식알림이

채팅상담

카톡상담

최근본상품
홈   >   자연드림 이야기
자연드림 이야기
내 몸의 변화를 경험하는 약보다채소를 소개합니다
 

<약보다는채소를>은 만성질환 90% 완치를 목표로 하는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과 협력하여 현대인의 잘못된 식생활습관으로 생긴 생활습관병을 예방하고 치유하기 위해 만든 식품입니다.


건강을 위해 채소‧과일을 많이 먹어야 하는 이유는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채소과일을 많이 먹고 생활습관을 바꾸면 생활습관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상에서 탄수화물과 같은 대량영양소 섭취는 늘어나는 반면, 채소과일에 많은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미량영양소 섭취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동량이 줄어들고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서 생활습관병을 겪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채소과일 권장 섭취량 및 에너지 과잉 섭취율>

<만성질환자 증가율 그래프>



출처 : 2018 국민건강영양조사


우리 몸에 필요한 미량영양소를 채우기 위해서 하루 채소과일 500g 섭취를 권장합니다.(WHO 섭취 권장량). 하지만 채소·과일 500g100g 샐러드팩 5개 정도의 양으로, 매일 이렇게 많은 양의 생채소를 섭취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또한 바쁜 일상에 간편한 것만 찾는 식습관 문화, 보기 좋은 식품, 저렴한 식품을 만들기 위한 토양의 화학물질 남용 등의 사회적 환경에 놓여 채소·과일 섭취가 더욱 어렵습니다.


<약보다는채소를>시리즈는 그동안 먹기 힘들었던 채소과일을 미량영양소가 최대한 유지되는 동결건조 방식을 사용해 채소과일 500g을 더 쉽게 먹을 수 있도록 1/10로 줄였습니다. 또한 비옥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채소과일은 미량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미량영양소가 풍부한 땅에서 자란 속까지 진짜 친환경 원재료를 사용했습니다. 




자연드림은 일상에서 채소를 쉽게 섭취해 부족한 미량영양소를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식품에 <약보다는채소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은 증상에 따라 치유에 도움이 되는 채소, 과일, 곡류, 해조류 등을 사용하여 약보다는채소를R, 약보다는채소를1/Day, 약보다는채소를H 16가지 맞춤형 상품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치유에 도움이 되는 식품, 바쁜 일상에도 건강을 생각하며 쉽게 먹을 수 있는 식품, 토양을 살려 미량영양소가 충분히 담긴 친환경 유기식품, 이 모든 것을 고민하여 개발한 <약보다는채소를>. 자연드림은 모든 조합원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약보다는채소를1/Day>The Only 자연드림 식품에 일부 사용합니다. 

 

<약보다는채소를>시리즈는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 대전 자연드림 HF존에서 전문힐러의 상담을 통해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뒤로